$pos="C";$title="";$txt="";$size="550,299,0";$no="201007281012588812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포드코리아(대표 정재희)는 다음달 2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쏠비치에서 'I Love Taurus' 캠페인의 2탄인 '뉴 토러스 여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포드코리아는 포드의 대형 패밀리 세단인 뉴 토러스를 많은 고객들이 시승할 수 있도록 '뉴 토러스와 함께 하는 매일매일 시승 이벤트'를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내 진행할 예정이다.
뉴 토러스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쏠비치 호텔 및 콘도동 리셉션과 뉴 토러스 전시 부스에 비치된 응모함에 시승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포드코리아는 매일 2가족을 추첨해 뉴 토러스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행사 참여 고객에게 비치볼 혹은 방수 핸드폰 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뉴 토러스는 최근 수입차 중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포드의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이라며 "지난 5월에 시작된 'I Love Taurus' 캠페인의 2탄인 '뉴 토러스 여름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단위의 많은 고객들이 뉴 토러스를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혜원 기자 kimhy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