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정 기자]KB카드는 11일 '피겨여왕'김연아 선수의 2010 밴쿠버올림픽 금메달 획득을 기념하기 위해 KB카드고객을 대상으로 김연아 아이스 쇼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9일까지 KB카드로 50만원(현금서비스 및 해외이용금액 포함) 이상 이용한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김연아 선수가 출연하는 'Festa on Ice 2010'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한다.
또 오는 15일부터 G마켓을 통해 판매될 예정인 'Festa on Ice 2010' 입장권을 KB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Festa on Ice 2010'은 4월 16일~18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제1체육관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지며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비롯해 쉐린 본, 일리아 쿨릭 등 세계 최정상급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KB카드 관계자는"올림픽 기간 동안 김연아 선수를 통해 느꼈던 환희와 감동을 다시 한번 고객들과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림픽 이후 국내에서는 최초로 김연아 선수의 연기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이현정 기자 hjlee30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