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85,0";$no="201001271429333184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연인들의 날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재규어가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재규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사연을 올리면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보내준 1등 한 명에게 밸런타인 데이가 포함된 설 연휴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재규어 뉴XF 시승권을 제공한다.
특별히 재규어 측은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정열적인 레드와인 컬러가 인상적인 레디안스 색상 모델을 시승차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2등(5명)에게는 재규어 보스턴백, 3등(10명)에게는 재규어 레이싱 곰인형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명단은 다음달 11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통보로 확인할 수 있다.
재규어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이정한 이사는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재규어에서 매년 고객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감성 마케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젊은 층에게 재규어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이나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