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킹' 연말 특집 역시 스페셜..김지호 깜짝 출연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연말 특집으로 진행된 SBS '스타킹'에서는 풍성한 내용이 가득했다.


19일 오후 6시 30분 방영된 '스타킹'에서는 최고의 스타와 최고의 출연자가 뭉쳐 스페셜한 무대를 꾸몄다.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천상의 소리'로 잘 알려진 김지호군의 출연이다. 김지호군은 샤이니의 종현, 2AM의 조권,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함께 '크리스마스 보이즈'를 결성했다.


이들은 웨스트라이프가 부른 '마이 러브'를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불러 눈길을 끌었다. 김지호 군에 속해 있는 한빛빛소리중창단의 공연도 감동을 줬다.

김지호는 이전에도 '스타킹'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김지호는 인순이와 함께 '거위의 꿈'을 불렀다. 인순이는 수화를 하면서 김지호와 노래 호흡을 맞췄다.


당시 김지호는 "제가 태어날 때부터 앞을 보지 못했다. 하지만 청각이 발달해서 3살 때부터 어머니가 노래를 불러주면 화음을 넣었다."고 말한 후 "좀 더 커서 안드레아 보첼리와 같은 가수가 되는 게 꿈"이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 외에도 전북방송의 회장인 이부영은 미나 엄마와 함께 꾸미는 '내 귀에 캔디' 도 코믹함을 더했다. 최연소 달콤 커플의 '내 귀에 캔디'와 비교해서 재미도 줬다. 이부용은 이승기의 '결혼해줄래'를 부르며 감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밥샵 대 칼리의 대결도 볼만했다. '거구' 강호동이 작아보이는 순간이었다. 밥샵과 칼리는 프라이팬 말기, 전화번호부 찢기 등을 선보였다.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국가대표 댄싱 로봇과 춤대결도 벌였다. 은혁과 태민이 벌이는 팝핀 대결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연말 특집답게 '스타킹'은 볼거리를 다양하게 제공,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 25.11.1809:52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마예나 PD 지난 7월 내란특검팀에 의해 재구속된 윤석열 전 대통령은 한동안 법정에 출석하지 않았다. 특검의 구인 시도에도 강하게 버티며 16차례 정도 출석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윤 전 대통령의 태도가 변한 것은 곽종근 전 육군 특수전사령관이 증인으로 나온 지난달 30일 이후이다. 윤 전 대통령은 법정에 나와 직접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