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박지윤-최동석, '결혼은 눈처럼 아름다운 것'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프리랜서 아나운서 박지윤(30)과 최동석(31) KBS 아나운서가 오는 11일 오후 1시 서울 이촌동 온누리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004년 KBS 아나운서로 함께 입사한 두 사람은 2007년 초 연인 사이임을 밝히며 이후 공식 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며 지난 8월 결혼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최동석-박지윤 아나운서의 결혼준비를 총괄한 ㈜아이웨딩네트웍스의 김태욱 대표는 “같은 직업을 가진 연인으로 오랜 시간 서로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배려가 아름다웠던 두 분의 결혼식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결혼식에는 친지 및 방송계 지인을 비롯한 약 700여분의 하객이 참석할 예정이며, 완벽한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비공개 예배예식으로 진행되는 결혼식의 주례는 온누리교회의 김여호수아 목사가 맡기로 했으며 2AM이 축가를 맡아줄 예정이다. 신혼여행은 동남아로 다녀올 예정이다.

한편, 박지윤은 현재 Mnet '와이드 연예 뉴스'의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동석은 KBS 2TV ‘연예가중계’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등을 진행하고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