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빛증권아카데미는 1일 오후 7시 30분부터 김태규의 '주식내공심법' 강좌를 개강한다.
총 4회차로 진행되며 ▲장세 파악 기법 ▲지지와 저항 ▲미국 금융지수와 다우존스 예측방법 ▲이평선 돌파와 연쇄반응 ▲N자와 Critical Point 파악 등 개인투자자들이 명심해야 할 투자원칙과 세계경제흐름 파악을 통한 주식대처방법 등을 다룰 예정이다. 이 강좌는 학원수강과 함께 온라인 생방송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 2주동안 복습할 수 있도록 VOD교육서비스도 함께 한다.
김태규 인베스트먼트 고문은 “성공투자의 성패를 결정짓는 것은 마인드컨트롤 능력이다. 배운 기법을 상황에 맞게 적용, 대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대세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매매원칙과 철학을 지키며 투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새빛은 오는 2일 오후 8시 '초보자를 위한 HTS 활용법' 강좌를 개강한다. 컴퓨터실에서 진행되는 이 강좌는 수강생이 직접 HTS를 다운받는 방법부터 실행, 활용하는 방법까지 총 3회에 걸쳐서 1:1로 배우게 된다. 또한 주식초보자들이 알아야 할 숨겨진 다양한 기능-차트활용, 종목선정법, 시장분석법 뿐만 아니라 기술적분석의 기초과정도 다룰 예정이다.
나운종 강사(대신증권 올림픽 부지점장)는 “증권사들이 고객에게 유용한 HTS를 개발하지만 정작 투자자들은 그것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며 "투자자들은 본인에게 맞는 하나의 기능만이라도 제대로 알고 활용한다면 전문가 못지 않게 HTS를 통해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의는 홈페이지(www.assetclass.co.kr)을 통해서 접수 가능하며 문의는 02-539-3935로 하면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