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산구 자원봉사축제 열려

26일 오후 2시부터 용산구 문배체육센터 4층 강당서 개최

용산구(구청장 박장규)는 26일 오후 2시부터 4시30분까지 용산구 문화체육센터에서 제7회 용산구 자원봉사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자원봉사축제의 주제는 '함께 하는 아름다운 세상'으로 정해져 이웃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힘써주시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1부 순서는 기념식으로 내빈 소개, 경과보고, 우수자원봉사자 표창과 축사 등이 진행된다.


자원봉사센터와 주요 업무 추진 현황 등을 소개하고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을 통해서 자원 봉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2부 순서로는 '축제 한마당'이 진행된다.

축제 한마당은 사물놀이 가요 각설이 등 흥겨운 자리로 준비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어울리는 뜻깊은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홍보 부스와 자원봉사활동 홍보 사진 전시회를 운영함으로써 자원봉사 활동을 되돌아보고 자원봉사 의지도 다지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용산구 자원봉사축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친절과 겸손을 미덕으로 무한한 자원봉사를 위해 힘써주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소속감 고취를 위한 지속적인 자원봉사 실천 의지와 자원 봉사 운동을 대내외로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