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는 아이스테이션(www.i-station.co.kr)이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 회원 수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스테이션은 다양한 PMP를 기반으로 내비게이션, 전자사전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꼭 맞는 최신 기술의 혁신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업계 1위를 지켜온 브랜드라고 디지털큐브는 설명했다.
아이스테이션은 홈페이지 회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이벤트는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 100만 번째 회원에게 아이스테이션 제품 제공 및 공장 견학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아이스테이션은 행사 기간 동안 제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빅뱅 캘린더를 증정하며, 공부하느라 바쁜 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는 ‘열공캠페인 스쿨어택’을 진행한다.
디지털큐브 마케팅팀 한재우 부사장은 "아이스테이션은 최근 PMP와 전자사전을 출시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