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일] ‘오늘 무슨 데님 입지?’ 여름 남자 패션 스타일링 노하우
기사입력 2018.06.22 16:26최종수정 2018.08.27 14:27 뉴미디어팀 김희영 기자
사진=잠뱅이 제공

[아시아경제 씨쓰루 김희영 기자] 남성들의 여름 데님, 어떻게 하면 더 스타일시하고 쿨하게 입을 수 있을까? 한국 토종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에서 남성들의 여름 데님 활용 백서를 소개한다.

데님은 캐주얼한 티셔츠와 매치했을 때 멋스러움이 배가된다. 계절감을 드러내는 밝은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은 다양한 컬러의 티셔츠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흡한속건이 뛰어난 잠뱅이 쿨데님은 트렌디하면서 쿨한 스타일에 제격이다.

좀 더 경쾌한 데님 패션을 연출하고 싶을 땐 데미지 디테일이 가미된 데님으로 여름 패션을 연출할 것. 이때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티셔츠로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볼캡, 시계를 더하면 스타일 지수를 높여준다.

상의를 어두운 컬러로 선택해 남자다운 데님 패션을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다. 바이오스톤 틴 워싱 쿨데님과 블랙 티셔츠를 매치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여름 데님 패션이 완성된다. 어두운 컬러라고 하더라도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아이스 필드 티셔츠라면 더위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다.

패션 감각을 한껏 드러낸 데님 패션에 도전하고 싶다면 4부 데님 팬츠를 추천한다. 롤업 디테일이 돋보이는 4부 데님 팬츠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함이 묻어난다. 여기에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와 깔끔한 스니커즈를 더해주면 더욱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