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ACT 전문학원 에듀아시아 겨울특강 개강
기사입력 2017.12.11 11:00최종수정 2018.08.14 10:56 최봉석 기자
[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수능 성적 발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해외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미국의 수능시험인 SAT와 ACT 준비로 분주하다. 겨울방학 기간은 비교적 짧지만, 성적향상의 중요한 시점인 겨울방학을 이용해 강남의 SAT/ACT 학원에서 수업을 받고 돌아간다.

겨울방학을 효율적으로 보내고 SAT/ACT 성적 향상을 위해서는 체계적인 학습계획과 학원선택이 중요하다. 무엇보다 우수한 강사진을 갖춘 학원 선택이 가장 중요한데 해마다 만점을 배출하는 에듀아시아에서는 SAT/ACT를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겨울특강을 개강한다.

에듀아시아에서 SAT/ACT 수업을 받고 있는 수강생

이번 겨울특강은 SAT/ACT를 준비하거나 2018년 치러지는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아야 하는 학생들로 구성되는 특강이다. SAT/ACT 강의경력 10년 이상의 하버드대학교 출신 대표강사의 직강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특강은 매주 월요일 개강하며, 한 반에 최대 15명 소수정예 수업과 에세이 첨삭, 약점분석 등을 통해 밀착관리가 진행된다. 아울러 SAT Subject와 AP, TOEFL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수업도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확인하고 학생이 부족하거나 약한 항목을 점검하여 전문 컨설턴트가 학습 방향을 바로잡아준다. 또한, 1대1 맞춤형 상담으로 학생이 목표로 하는 대학에 합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과정을 알려준다.

에듀아시아 겨울특강의 가장 큰 특징은 학생의 약점을 완벽하게 분석한다는 것이다. 수업 중 사용하는 클리커 시스템은 학생들이 풀이한 문제의 정답을 리모컨 형태의 클리커로 입력하고 정답과 오답의 비율을 확인해 즉각적인 해설을 제공한다. 학생별로 정답과 오답에 대한 데이터를 저장해 약한 영역을 확인하고 보완할 수 있다.

SAT/ACT 겨울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듀아시아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